+ 실험실

14개월 아기놀이

그룬 2023. 2. 15. 18:00

생후 14개월이 되었을 때, 여러분의 아기는 더 유동적이 되기 시작하고 그들 주변의 세상에 대해 호기심을 갖기 시작합니다. 다음은 그들의 발전을 자극하고 그들을 즐겁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놀이 아이디어입니다:

1. 감각적인 놀이입니다: 아기가 손과 손가락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색이 있는 쌀, 콩 또는 물 구슬과 같은 재료가 들어 있는 감각적인 통이나 쟁반을 설치하세요.

2. 공을 가지고 놀기: 공을 굴리고 던지는 것은 여러분의 아기가 손과 눈의 조화와 총 운동 기술을 발달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3. 책을 읽으세요: 아기가 만지고 느낄 수 있는 밝은 색상, 간단한 그림, 질감이 있는 보드 책을 선택하세요.

4. 블록으로 게임합니다: 부드러운 블록이나 나무 블록은 탑을 세우고 그것들을 쓰러뜨리기에 좋습니다.

5. 노래하고 춤춰요: 음악을 틀고 함께 춤을 추거나 "반짝반짝 작은 별"이나 "버스 위의 바퀴"와 같은 간단한 노래를 부르세요

 

6. 박제된 동물들과 놀기: 박제된 동물들은 껴안기에 좋고 상상력이 풍부한 놀이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7. 까꿍 놀이를 하세요: 이 고전적인 게임은 당신의 아기가 물체의 영구성을 발달시키는 것을 돕고 많은 웃음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8. 욕조에서 놀기: 목욕 시간은 아기가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물을 탐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9. 퍼즐 놀이: 큰 조각이 있는 간단한 퍼즐은 손과 눈의 조화와 문제 해결 기술을 개발하는 데 좋습니다.

10. 플레이도우를 사용합니다: 무독성 플레이도우를 사용하여 아기가 모양을 만들고 찌그러뜨리도록 하십시오. 그들이 플레이도우를 먹는 것을 막기 위해 그들을 주의 깊게 감독하도록 하세요.

 

11. 야외를 탐험합니다: 안전하고 감독되는 환경에서 놀기 위해 아기를 밖으로 데리고 나가세요. 그들이 풀, 모래, 바위와 같은 다른 질감을 만지게 하세요.

12. 부엌 도구를 가지고 놀아라: 요리하는 동안 아기에게 가지고 놀 수 있는 숟가락, 컵, 그리고 그릇을 주세요. 그들은 다양한 모양과 크기를 탐험하는 것을 즐길 것입니다.

13. 악기를 가지고 연주하세요: 마라카, 드럼, 또는 벨과 같은 간단한 악기들은 미세한 운동 기술과 음악에 대한 사랑을 발달시키는데 아주 좋습니다.

14. 인형극을 해보세요: 간단한 이야기를 하고 아기의 상상력을 북돋우기 위해 인형이나 인형을 사용하세요.

15. 간단한 원인 및 결과 장난감을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팝업 장난감이나 레버가 달린 장난감과 같이 아기의 행동에 반응하는 장난감은 아이들이 탐험하기에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16. 인형을 가지고 놀아요: 부드러운 장난감은 껴안기에 좋지만, 먹이를 주거나 돌보는 척하는 것과 같은 상상력이 풍부한 놀이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17. 버블을 가지고 놀아요: 거품을 불어주는 것은 아기의 시각적 추적 기술과 손과 눈의 조화를 발전시키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18. 핑거 페인트 놀이: 무독성 핑거 페인트는 아기가 색과 질감을 탐색하는 지저분하지만 재미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19. 장난감 자동차나 기차를 가지고 놀아요: 여러분의 아기는 자동차나 기차를 밀고 다니면서 그들의 총 운동 기술을 발달시키는 것을 즐길 것입니다.

20. 쌓기 장난감을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모양과 크기가 다른 간단한 쌓기 장난감은 손과 눈의 조화와 문제 해결 능력을 개발하는 데 매우 좋습니다.

 

기억하세요, 14개월이 된 아기는 여전히 매일 발달하고 학습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자유롭게 탐험하고 놀 수 있는 안전하고 자극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반응형

'+ 실험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릭슨 올뉴 지스타 시리즈  (0) 2023.04.03
5G LTE 차이  (0) 2023.03.23
모르는 번호 0218008282 어디?  (0) 2023.02.15
100일 아기놀이  (0) 2023.02.07
모친상, 부친상 위로 문자  (0) 2023.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