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3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15장 선착순. Warning .

그룬 2014. 2. 17. 17:25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남은 초대장 수 : 15

지금까지는 너무 복잡하게 초대장을 나눠드려서 상당히 번거롭고 그랬는데 이번에는 역시나 더 번거롭게 여러분을 괴롭히면서 초대장을 나눠드려볼까 합니다. 뭐 제글은 항상 90%의 잡담글과 그 사이 숨겨진 10%의 초대장 글로 이루어져이는 것은 아마 아는 이웃분들만 아시겠죠? 이번에는 숫자같은 걸로 장난을 치지는 않겠습니다. 링크도 따로 걸지 않을까해요 ㅋㅋ 그냥 글쓰다가 툭 던지겠습니다. 왜 이런 기획의 초대장 배포를 하게 됐냐면 요즘 초대장 받아가시는분들 다 복사붙이기의 신이시지 않습니까. 뭔가 엄청 긴글들을 일일이 치셔서 올렸다고 보기는 어렵죠. 구구절절한 사연들이 참 많은데 제 블로그에서 초대장을 받아가기 위해서는 그런 노력이 전혀 필요없습니다. 그냥 댓글에 제가 원하는 것만 적어주시면 됩니다. 



Photo by kevin dooley


아~맞다 저번에 페이크 정답도 걸었었는데 이번에도 걸어야할려나...-_-;; 뭐 그런건 글을 보시다보면 아시겠죠. 이거 한번 쓰는게 상당히 힘듭니다. 준비도 준비지만 그냥 저도 초대장 막 나눠드리고 싶네요. 알고봤더니 초대장을 배포해야 다시 초대장이 지급되더군요. 한~100장 모아서 배포할까했었는데 더 안주네 ㅋㅋ


댓글 다는 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댓글 첫줄에 '그룬라이프'라고 적습니다.

2. 중간에는 간단히 개설블로그에 대한 주제를 적습니다.

3. 댓글 마지막 줄에 '인터넷, 블로그'라고 적습니다.


참 쉽죠?


이렇게 쉬운데 왜 사람들은 초대장을 받아가지 못하는 것일까요? 이번이 아마 3번째 초대장 기획전인 것 같은데 지금까지 예를 들어 100장을 배포하면 실제로 받는 분들은 10장정도 받아갑니다. 왜 그런걸까요? 아마 대충 글을 잃고 초대장을 받으려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그런것이겠죠? 


티스토리 블로그는 참 어렵습니다. 일단 초대장은 둘째치고서라도 꾸미는게 뭔가 막막하죠. 일단 꾸미기 시작하고 하나하나 손보다 보면 그만큼 정성이 가는 블로그도 없겠는데 이런 어려움이 사람들로 하여금 초대장만 받고 유령블로그로 남겨두는 이유가 되겠죠. 돈 버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저로써는 이걸 보면 마치 투자를 했는데 손해보고 접는 장사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글을 쓰다보니 손이 아프네요. 아~쑤시다~역시 키보드는 좋은 것을 써야하는데 회사 컴퓨터라 뭔가 누르는 소리도 시끄럽고 키감도 좋지 않네요 ㅋㅋ 아마 많은 분들이 위의 댓글 다는 방식으로 다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여기부터 보시는분들은 위에 쓴 댓글 다는 방식을 완전 무시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아래에 또하나의 페이크를 넣을건데 그것도 무시하시고 이것만 따라해주세요. 네이버에 보면 검색창이 있습니다. 거기다가 '그룬라이프'라고 치시면 제 블로그가 딱~나옵니다. 블로그 제목 아래 보면 게임, 수익형 블로그...등등 적혀있죠? 그 한줄을 복사하여 비밀글로 댓글에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선착순으로 초대장을 나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잡글도 쓰실 필요 없습니다. 굳이 쓰시겠다면 감사합니다~란 정도만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ㅋ 말이 좀 길었죠? 그래서 키보드는 좋은 것을 써야하는데 요즘 손목 받침대도 급 땡기네요. 이쁜것도 많던데....


제가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한지가 벌써 1년이 좀 넘었네요. 사실 돈벌이보다도 그냥 제가 필요할 때 쓰는 용도가 좀 더 큽니다. 예를 들자면 예전에 토끼분양을 해야하는 일이 있었는데 네이버 카페에 보면 토끼 카페 많잖아요? 그런 곳에 올렸을 때보다 제가 쓴 글을 보고 문의를 주시는분들이 더 많아서 참 유용하게 잘 썼었습니다. 물건 팔일이나 급처분 같은 일이 있을 때 이용하기에 참 좋네요 ㅋㅋ 그 외에는 뭔가 알리고 싶거나 알고 싶을 때도 쓰면 좋은 것 같아요. 다만 아쉬운점은 네이버만큼 댓글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편은 아니라서 좀 아쉬워요 ㅠㅠ



위의 박스형 창에 있는 댓글 다는 방식은 페이크고 이걸 보시면 됩니다. 위의 방식으로 댓글 다시는분들에게는 초대장을 배포하지 않겠습니다. 간단히 개설할 블로그 소개와 글 끝에 '그룬라이프의 인터넷, 블로그'라고 적어주시면 초대장 쏴드리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참고로 선착순! 15장 Go!


글을 끝까지 상세하게 읽어주신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