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1

Enter the gungeon - 비밀의 방(Secret Room) 들어가기

그룬 2016. 4. 8. 00:44

간만에 글을 써보네요. 요즘 네이버 블로그 조금 해본다고 하다가 다시 티스토리 ㅋㅋ 아무튼 오늘 쓸 글은 Enter the gungeon. 엔터 더 건전? 던전도 아니고 건전입니다. 칼을 찬 기사가 아니고 총잡이들의 던전이죠. 그 중 비밀의 방을 들어가는 방법에 대해 쓸 것입니다. 시작해보죠. 참고로 제일 하단에 영상이 있습니다.



비밀의 방을 들어가기 위해서는 문을 열 스위치를 찾아야 합니다. 일단은 위와 같은 방을 찾습니다. 보통 1층에 무조건 있는 듯? 방에 이상한 액자와 함께 벽난로가 있습니다. 불이 붙어 있군요. 일단 저 불을 꺼야 합니다. 아래 글을 보기 전에 혹시라도 본인이 물과 관련된 무기가 있다면 그냥 벽난로에 물을 쏘세요. 그리고 아래 물을 구하는 것은 볼 필요 없이 건너가면 됩니다.



건전 안을 돌아다니다보면 쉽게 깨지는 항아리 말고 이런 파란 물통을 볼 수 있습니다. E 키를 눌러 굴릴 수 있는데 잘 굴려서 위 벽난로가 있던 방까지 갖고 갑니다. 혹시 물통을 굴리는 방법이 어렵다면 아래 영상 참고!



물통을 벽난로 방향으로 굴려줍니다. 스치기만 해도 물통이 깨지면서 벽난로의 불이 꺼집니다. 그리고 안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비밀의 방이 뙇!는 아직 아냐. 안에 들어가서 E 키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진동과 함께 비밀의 문이 열립니다...어딘가...



지도에 보면 이렇게 검은 공간이 하나 들어나고 길이 생깁니다. 일단 그리로 가보죠. 아! 가기전에 꼭! 열쇠 2개 이상 챙겨가야합니다. 열쇠 2개가 없다면 비밀의 방은 절대! 네버!는 아니고 한가지 방법이 더 있긴 한데 그리 쉽게 들어갈 수는 없죠.



비밀의 방 입구입니다. 자물쇠가 2개나 달려 있네요. 열쇠 2개를 갖고 하나씩 해체하면 비밀의 방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열쇠가 하나밖에 없는데 캐릭터가 파일럿이라면? 그러면 자물쇠 따기 도구를 이용해서 열기를 시도해보세요. 혹시라도 운이 좋다면 열릴 수 있겠죠? 그리고 비밀의 방 내용은...아래 영상을 보시죠!


비밀의 방 들어가기



비밀의 방 보스 사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