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3

선착순 초대장 11장 배부. 게임을 시작해 볼까?

그룬 2014. 2. 21. 17:41

i n v i t a t i o n

티스토리 초대장

★ 그룬라이프가 보유한 초대장 수 : 11


초대장 15장정도를 배부한지 얼마 안되 벌써 또 초대장이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번 초대장 배부 후 남은 1장과 함께 총 11장의 초대장을 배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초대장 받는 방법들은 다들 아시겠죠?



Photo by pursanovd


Joker : 초대장을 받지 못한 이유는 너에게 있다.


제 글을 상세하게 읽어주시는분 모두에게 초대장 받는 규칙과 각종 잡담을 나누기에 앞서 감사의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제가 쓰는 초대장 배포와 관련된 글은 상당히 깁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감사를 드리는 것이죠. 규칙을 설명하기에 앞서 만약 초대장을 받으시는 분들의 댓글이 달리게 된다면 순서대로 번호를 댓글에 달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분이 초대장을 받아가셨다 할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댓글로 달아드리죠.


1번 초대장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만약 11번째 초대장까지 다 배포되면 마지막 댓글은 11번이겠죠. 그리고 메일 주소를 적지 않으시거나 이미 가입하신 메일이신분께는 별도의 댓글을 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제가 좀 친절해서 "이미 가입하셨데요~"라든지 "메일 주소 좀 적어주세요."라고 했었는데 이제는 그런 것 없이 간단히 초대장을 받은 분들에 한해서만 위와 같은 댓글을 달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초대장을 받는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Fake .


비밀글 필수

1. 댓글 제일 첫줄에 '그룬라이프, 인터넷, 블로그'라고 적어줍니다.

2. 개설하는 블로그 주제를 적습니다.(간단히 적어주세요.)

3. 댓글 제일 마지막 줄에 '그룬라이프, 인터넷, 게임'이라고 적어줍니다.


위와 같은 규칙으로 댓글을 적어주시는분들에게 선착순으로 초대장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Fake .


오늘 아침에 출근을 하는데 날씨가 꽤나 추웠습니다. 영하 2도인가로 다시 뚝 떨어졌는데 옷을 잘 껴입고 나와서 그나마 괜찮았죠. 라고 생각을 한것은 버스정류장에 다 와서였습니다. 이런 카드지갑을 안들고왔네! 그래서 얼른 집으로 다시 들어가서 카드지갑을 들고 나왔더니 다행이 딱 버스가 거의 막차수준으로 와서 지각은 안했습니다 ㅎㅎ 어제는 토끼 한마리가 우리를 탈출하였더라고요. 퇴근하고 집에가니 직접 뛰어나와서 절 반겨주는데 이걸 혼내야되 말아야되...-_-; 집안은 엉망이였는데 다행이 침대에서 놀지는 않고 그냥 바닥에서 놀아가지고 다행이네요. 전선 갉아먹은게 있나 걱정했는데 그것도 없어서 다행이였습니다. 그래도 집청소하느라 힘들었네요 ㅠㅠ


전 글에서 초대장 배부 관련하여 글을 썼을 때 댓글이 대략 125개정도 달렸습니다. 총 15장중에서 14장을 배부하게 됐는데 1장은 배부했던 분이 블로그를 계속 개설안하셔서 도로 회수를 했네요. 그렇게 해서 이번에 총 11장의 초대장을 배부하게된거죠. 근데 웃기지 않나요? 125명이 댓글을 달았는데 왜 이 간단한 규칙에서 그것도 선착순인데 14명 받아갈 초대장 댓글이 125개나 됐을까요...-_-? 다른 블로그분들 보면 선착순을 안해도 대략 50~60개의 댓글밖에 달리지 않는데 제 블로그는 참 특이하죠?


이거 한주만에 초대장 글을 두개나 쓸려니 귀찮기도 하고 이따 댓글 하나하나 읽어보면서 초대장 받을분과 안받을 분을 선정하는 것도...엄청 단순하지만 너무 규칙을 어기고 그냥 막 초대장 내놔라는 식으로 쓰시는분들이 많아서 걱정이네요 ㅋㅋ 다시말하지만 선착순입니다. 하지만 그냥 선착순은 아니라는거 아시죠? 위에 규칙도 써놓았잖아요. 이제 절대 규칙을 얘기해보도록 하죠. 제 블로그는 네이버에서 그룬라이프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블로그 제목이 나오고 아래 블로그 소제목으로 어떤 내용을 다루는지 간단히 적혀있죠? 대충~게임,수익형 뭐 그런거 적혀있잖아요? 이 한줄을 복사해서 댓글에 달아주세요. 그럼 무조건 절대적으로 선착순안에 들어오시는 분들에게 초대장을 배부해드립니다. 그외 다른 말은 필요없습니다. 더쓰실게 있으시다면 간단히 감사합니다만 적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규칙은 위의 박스 규칙과 아래 다시 나올 박스 규칙보다 우선합니다. 위 아래 있는 것 아무리 쓰셔도 초대장 나가지 않습니다. 알았죠? 그래서 본론은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초대장을 달라고 하지만 있는건 11장뿐이라는 것이죠 ㅠ 근데 이걸 일일이 주제 봐가면서 배부하자니 너무 귀찮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규칙을 만든거죠. 그러니 규칙을 잘 따라주시고 댓글을 다셔야하는겁니다. 그래야 저도 편하고 초대장을 받아가시는분들도 편하겠죠?  그러고보니 오늘도 퇴근 직전에 이렇게 글을 쓰고 있네요...-_- 일단 올리고서 이따 집가서 쭈루룩~배부해야지.


사실 위의 박스 규칙은 거짓말입니다. 이제부터 나오는 박스규칙이 진짜에요 ㅋㅋㅋ


초대장을 받는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밀글 필수

1. 댓글 제일 첫줄에 '그룬라이프, 인터넷, 게임'이라고 적어줍니다.

2. 개설하는 블로그 주제를 적습니다.(간단히 적어주세요.)

3. 댓글 제일 마지막 줄 '그룬라이프, 인터넷, 블로그'라고 적어줍니다.


위와 같은 규칙으로 댓글을 적어주시는분들에게 선착순으로 초대장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뭐가 달라졌냐고요? 잘 보시면 아시겠죠? 이렇게 하는 이유는 그냥 대충 글도 안보고 초대장 받아가시는분들이 많기 때문이죠. 구구절절한 사연도 필요없습니다. 규칙만 지키시면 됩니다. 참 쉽죠? 그래서 오늘의 11장 남은 이 초대장은 누구 손에 쥐어질 것인가~궁금하구나...궁금하도다 ㅋㅋ 초대장 글만 지금 20분째 쓰고 있네 이런 망할...-_- 퇴근시간은 다가오는데 오늘 할일을 다 끝내서 할게 없군요. 그래서 이리이리 잡담잡담중 ㅎㅎ 아~프로젝트 P2, P3 글도 써야하는데 P2는 4월부터 진행할 것이니 뭐 일단 넘겨버리더라도 P3 로스트사가 게임글은 계속 진행을 해야할 것 같은데 마땅히 생각보다 쓸게없네요...뭐 대부분 글을 써도 어린아이들 타겟이긴 하지만 ㅋㅋ


초대장배부와 잡담은 이정도로 마치도록 하죠. 글만 너무 많은 듯 하니 이미지 하나 넣고...블로그 개설 하시는 분 모두 열심히 하시기 바랍니다. 개설만 하고 버리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긴글을 상세히 읽어주신 모든 분에게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