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1

엘로아 온라인 영매사 4일차 플레이 후기~

그룬 2015. 1. 29. 12:04


으악~내가 이걸 왜 4일 내내 하고 있는건지 의문입니다만...뭔가 있을 것 같아 계속 해보고 있습니다. 이제 레벨 14군요. 어째 초반만큼 잘 안오르긴 하지만 뭔가 이것저것 변신도 하고 탈것도 좀 얻고 하는군요.



게임을 하다보니 이것저것 미리미리 해두면 좋은게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몬스터 도감과 사냥 업적인 듯 합니다. 일단 맵을 거슬러 올라가면서 몬스터 도감의 몹들을 찾아 잡아야겠군요.



그리고 업적에서 맵마다 잡아야 하는 몬스터들을 미리미리 확인하고 잡는 센스!



몬스터 도감은 엘로아 인벤 같은 곳에서 팁 게시판에 '도감'이라고 검색하니 친절하게 잘 나와있더군요. 그렇게 해서 얻은 첫 도감 완성 보상입니다. 그냥 로또 상자랑 돈을 조금 주는군요.



크게 좋은 것을 주는 것은 아니지만 안 챙기면 뭔가 공짜로 받을 것을 그냥 넘어간 느낌이랄까...



업적도 틈틈이 작 확인해서 현재 지역에서 할 수 있는 업적 작업을 두번 다시 하지 않도록....



이래저래 두번째 몬스터 도감까지 완성했습니다. 마지막에 징가인지 징거버거인지 징징인지 모를 필드 보스몹 잡느라 좀 고생했지만 그래도 사람들 도움으로 겨우겨우 잡았네요 ㅎㅎ



이전과 달라진 복잡입니다. 늑대도 바뀌었고요. 털 색만 바뀌었네요 ㅋㅋ 스킬은 음...이제 꽉 찬 듯 한데 스킬 포인트를 어떻게 찍어야할지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일단 힐 테크를 좀 타볼까 하는데 처음에 3포인트 두개 스킬에 분배하고 다음 스킬을 찍는데 한번에 5씩 든다는 건가요? 일단 4까지는 모았는데...이게 잘 하고 있는건지 ㅋㅋ 힐이 크게 필요한지도 잘 모르겠다는...초반이라 그렇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