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3

종합비타민 얼라이브(Alive)를 구매해봤다.

그룬 2015. 9. 13. 06:00

얼마전 누나네를 다녀오면서 비타민 이야기를 했었는데 요즘 비타민이 부족해서 그런지 몸도 피곤하고 머리카락도 꽤나 많이 빠지고 해서 결국 집에오자마자 종합 비타민을 검색해보았다. 그런데 인터넷에 뭐 그리 많은 종합비타민이 존재하는지...자기전에 찾기 시작해서 꽤나 늦게까지 검색에 검색 또 검색을 했었다나 뭐라나...


검색을 하면서 알게 된건데 비타민에는 천연비타민이 따로 존재한다는 이름이 꽤나 알려져 있는 그런 것들은 정말 비싸더라...그러다 찾게된 얼라이브 종합 비타민. 마침 추석도 다가와서 그런지 추석 선물 셋트로 단품 하나를 사는 것보다 추석 선물셋트 한셋트를 사는게 훨씬 싸더라.


그래서 와이프랑 둘이 먹을 것이니 한셋트 두달 먹을 수 있는 양인 60알씩 두통 들어 있는 묶음을 샀다. 가격은 4만원 중반정도인가? 해외 직구를 하면 조금 더 싸긴 하지만 추석 선물 셋트가 해외 직구와 비슷한 수준으로 싸게 나와서 이번에는 그냥 국내에 정식 유통되는 제품으로 샀다.



원래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추석 선물셋트라고 그런지 별도의 봉투가 하나 들어있다. 깔끔하게 Alive라는 제품명이 써있는 튼튼한 봉투! 하지만 우리는 직접 먹을것인지라 사진만 찍고 바로 버렸다...



큰 박스 안에 들어있던데 이 박스가 꽤나 견고하다. 나름 싸구려 박스같지는 않았다. 위의 봉투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고급스러운 박스같은  느낌이다. 마음에 들었으나 이것도 필요없으니 뜯자 마자 바로 휙~!



박스 안에는 이렇게 두개가 들어있다. 75가지 성분이 들어있다는 숙자가 눈에 띈다. 예전 얼라이브는 하루에 3알씩 먹어야한다고 했던 것 같은데 요즘 나오는 얼라이브 종합 비타민은 하루 한알씩 먹는듯. 뭐 나야 처음 시켜보니 편한데로 먹는게 좋지.



생각보다 작은 통. 하지만 60정이나 들어있다. 알맹이도 상당히 큰게 와이프가 통만 보고 겨우 이거 온거야? 했는데 비타민정 크기와 한통에 60개나 들어있다는 얘기를 듣더니 아주 조금은 놀란 듯 하다.



이제 겨우 하루 이틀 먹기 시작해서 뭐라 평을 하긴 좀 그렇지만 뒤에 어떤 효과가 있는지 적혀 있는데로 간단히 적어보겠다. 비타민 A가 들어있어 야맹증 같은 것? 효과가 있다고 한다. 비타민 A는 피부와 점막 형성 기능도 한다. 비타민 B2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준다는데 피곤함을 많이 느끼거나 그럴 때 좋다고 한다. 비타민 B만 잔뜩 들어있는 제품도 꽤나 나온다. 비타민 C, E, 셀레늄.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한다. 항산화 기능같은건가? 비타민 D. 햇빛을 자주 못보는 나로써는 필수인듯? 비타민 K. 뼈를 튼튼!인지 그냥 뼈를 구성한다고 적혀있다. 몰리브덴. 산화, 환원 효소의 활성에 필요라는데 뭔말인지 잘 모르겠군. 비오틴. 어서 많이 듣던건데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하단다. 아연. 면역 기능, 정산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하단다. 철! 산소 운반과 혈액 생성에 필요하다.


이정도가 적혀있는데 대충 필요한 기능은 다 있는듯. 거기다 천연 비타민이다. 그리고 싸다. 해외 직구를 하면 더 싸다. 해외에서는 이미 꽤나 유명하다고 광고를 하고 있는데 그거야 난 잘 모르겠고...일단 종합 비타민이 필요하니 열심히 챙겨 먹어야겠군. 추석 선물보다는 주변의 지인들에게 하나씩 선물해주면 꽤나 괜찮을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