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3

키워드 수집하다 발견한 롸킥스(LAKICKZ) 스트릿패션 쇼핑몰

그룬 2015. 3. 23. 22:17


요즘 시간의 방에서 벗어난 것처럼 하루가 정말 바쁘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관리하고 싶어도 글 쓸 시간이 생각만큼 잘 나지도 않거니와 그나마 조금 남는 시간은 쉬는데 쓰려고 해도 거의 없군요 ㅠ 간만에 글을 쓰려고 이리 저리 찾아보는데 재미난 곳을 찾았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인데 고유이름으로 꽤나 많은 검색량을 갖고 있는 곳이군요.



롸킥스라는 곳으로 검색을 해보면 블로그와 온라인 쇼핑몰 두곳이 나옵니다. 처음 들어보는 곳인데 전체적인 옷의 컨셉은 스트릿 패션, 스냅백 등 주로 수입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옷을 보면 꽤나 힘(?)이 느껴지는 옷들입니다. 저도 예전에는 이런 옷들을 잘 소화해보고 싶었는데 제 체형이나 전체적인 분위기가 이런 쪽 의류와는 잘 맞지 않더군요 ㅠ


특히 신발의 경우 어릴적에는 무슨 신발이 저렇게 어마어마하게 비싸!?라는 생각을 하곤 했지만 이제 30대에 들어서보니 이런 신발들이 왜 이런 가격대에 형성되고 왜 그리 수집을 하는지 대충이나마 이해가 가게 됐습니다 ㅎㅎ 저 블로그에 있는 신발 보관함도 참 이쁘군요. 저희 집 구석에 잘 안보이는 곳에서 은밀하게 빛나도록 하고 싶네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간단하게 얘기해보자면 위에서 얘기했듯이 롸킥스라는 이름으로 꽤나 높은 검색률을 자랑하는게 뭔지 궁금했는데 쇼핑몰 하단을 보니 페이스북 친구가 6000명 넘게 있군요. 소셜의 힘이란 것인가...!!? 네이버 블로그에서 의무적인 이웃신청과 관리에 질려서 티스토리로 넘어온 제게는 이런 소셜은 넘사벽이네요 ㅠ 하지만 언젠가는 해보고 싶습니다 ㅋㅋ


글은 써야하는데 잡담만 늘어놓는군요. 당분간 몇개월동안은 이런 글들이나 쭈욱 써봐야겠습니다. 잠시 남는 시간들은 웹서핑과 키워드 수집정도만 열심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