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2

해독주스파는곳 구매처 리스트 및 해독쥬스효능 독소해독으로 다이어트!

그룬 2014. 3. 19. 03:00

해독쥬스의 효능이 TV에서 종종 나오고 연예인들도 이를 이용한다는 얘기가 들리면서 많은 관심을 끌었죠. 그에 따라 관련 상품들도 등장했고 제가 사는 집 앞에 있는 카페들 중 한 곳에서도 매일 아침 야채들을 갈아서 해독주스를 만들어 팔고 있습니다. 해독주스파는곳이 많지 않아서 이런 것에 눈이 가지만 막상 오프라인에서 한잔씩 사먹자니 불편하기도 하고 비싸기도 해서 온라인으로 해독주스파는곳을 찾아보고 정리해봤습니다.


독소를 해독하면서 몸의 균형을 잡아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해독쥬스효능을 가득 담은 온라인 판매처를 알아보도록 하죠. 골라본 기준은 블로그 후기 위주로 찾아봤습니다. 파워링크에도 있는게 있긴 하지만 그냥 파워링크에 있는 것들은 후기가 많이 없는게...그냥 좀 그래서 후기가 많은 곳 위주로 찾아봤습니다.


Photo by pascallouis



◈ 츄링 해독주스


해독주스파는곳 중 상당히 많은 후기를 갖고 츄링 해독주스입니다. 재료로는 콜리플라워, 양배추, 딸기, 바나나, 토마토, 사과, 당근이 들어가는군요. 무방부제로 많이 주문할 경우 나머지 재고를 얼려놓아야합니다. 뭐 대부분의 해독주스들이 그렇든 이곳 츄링 주스도 첨가물이 없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짧답니다. 병모양은 그 바나나 우유가 들어있는 바나나는 원라 허옇다와 비슷하게 생겼군요 ㅎㅎ 맛은 과일이 많이 들어간만큼 생과일주스같다고 합니다. 집에서 직접 만들어먹는 해독쥬스와는 좀 내용이 다르죠? 아마 효능도 좀 차이가 있겠으나 인기가 많고 그냥 하루 과일 섭취한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한병에 3000~3500원! 현재 티몬 1병당 3100원으로 계산했을 때 100ml당 175원! 



◆ 과채 60% 정제수 40% 중 양배추 23.3% 당근 14% 토마토 14% 콜리플라워 14%, 사과 15.1% 딸기 8.1% 바나나 11.6% 

◇ 정제수 중 40%에 해당하는 것들이 들어있다는 것입니다. 참고하세요~

◆ 100ml 당 175원

◇ 3000원 기준 100ml 당 150원(파는 곳마다 가격의 차이가 좀 있습니다.)

◆ 다른곳과 다른 재료가 하나 있는 콜리플라워란게 있습니다. 브로콜리 대체품으로 브로콜리와 비교해서 좀 더 먹기가 좋다고 합니다.




 마녀의 부엌 해독주스


블로그 중간쯤 찾아보면 마녀의 부엌 해독주스가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이미 후기를 쓸 때는 상당히 지났다는 것이죠. 그냥 이미 인정받은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마녀주스가 생각나는 블로그 이름과 해독주스가 왠지 매칭이 잘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ㅋㅋ 재료는 흙당근, 브로콜리, 양배추, 사과, 토마토, 바나나가 들어갑니다. 위의 츄링 해독주스와는 약간 재료가 다르죠? 츄링 해독주스는 1병씩 파는 것을 봤는데 마녀의 부엌 해독 1개씩 팔지않습니다. 1세트 8팩으로 가격은 2만5천원이군요. 1팩당 160ml. 100ml당 약 195원! 마녀의 부엌 해독주스가 살짝 더 비싸네요. 맛은 후기를 살펴보니 역시나 우리가 직접 만들어먹는 해독주스 레시피보다는 좀 먹기 편하네요. 역시나 과일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가...-_-


◆ 비율 표시가 안되있음. 혹시 아시는 분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비율표시는 없지만 제조에 사용되는 재료들을 그날그날 인증해주는게 왠지 안심이 되는군요.

◆ 100ml 당 195원



 밸런스쿡 24in 해독주스


다음은 밸런스쿡입니다. 이곳은 도시락 등의 웰빙상품을 파는 곳인데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해독주스를 팔고 있습니다. 가격은 병당 3500원 200ml로 츄링과 같습니다. 들어가는 재료는 양배추, 토마토, 브로콜리, 당근, 사과, 바나나, 매실액, 레몬으로 종류가 많네요. 후기를 얘기하자면 그냥 먹으면 채소맛이 강하지만 좀 익숙해지면 과일향을 느낄만큼 역시나 과일의 비율도 높습니다. 꽝꽝 얼어서 오기 때문에 녹여먹어야 하는데 살짝 녹여서 샤베트로도 먹기 좋다는군요. 


◆ 양배추 23% 토마토 13% 브로콜리 15% 당근 15% 사과 16% 바나나 16% 매실액 2%

◆ 100ml 당 175원




 베지발란스 해독주스


마지막으로 베지발란스입니다. 이곳은 그리 많이 알려지지 않았는데 일단 포장이나 맛 상태가 아주 좋다고들 하네요. 츄링과 비교하신분이 있는데 츄링이 좀 묽은 느낌이라면 베지발란스는 아주 진하고 밀봉상태나 배송상태 등의 점수를 매겼을 때 베지발란스가 훨씬 좋다는 얘기가 있습니다만...이건 뭐 주관적인 의견이니 -_- 일단 위메프가 2600원으로 상당히 쌉니다. 1팩당 200ml로 100ml당 130원으로 제일 쌉니다. 재료로는 양배추, 당근, 브로콜리, 토마토, 바나나, 사과, 매실엑기스가 있습니다. 후기를 찾아봐도 이게 가장 걸죽해보입니다.


◆ 양배추 9.3% 당근 9.3% 브로콜리 9.3% 토마토 9.3% 바나나 18.7% 사과 18.7% 매실엑기스 2%

◆ 100ml 당 130원




Photo by cyclonebill




 해독쥬스 효능


해독쥬스는 우리몸을 맑게 해주는 효능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 몸에는 일상적으로 먹는 음식과 다양한 환경에 의해 독소가 침투하고 있습니다. 이런 독소를 중화시켜주는 역할의 하나로 이런 건강음료나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죠.  TV에서 독소를 해독하는 주스로 많이 나온 이것은 분명 그 효과가 있긴 하지만 누구에게나 맞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분은 먹다가 토했다는분도 있고 속이 오히려 더부룩해지거나 쓰리거나 했다는 분도 있죠. 그만큼 체질에 맞게 먹어야하는데 혹시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소량으로 주문을 해보고서 그 후에 자신에 맞는다 싶으면 추가 주문을 하는게 좋겠죠.


독소를 제거하는 이유중 하나는 우리몸의 불필요한 것들로 인해 몸의 균형이 맞지 않게 되며 그로 인해 살이 찌는 경우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런 음료를 마심으로써 다이어트를 하는 분도 많죠. 특히 예전 여자 개그맨의 다이어트 성공기와 함께 크게 부각된게 좀 있죠. 그 이후로도 이 음료로 인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들이 많이 나옴으로써 그 효능을 입증하고 있다고 봅니다.


이상으로 해독주스파는곳을 알아봤습니다. 이곳 이외에도 많은 곳이 있지만 그런 곳까지 일일이 다 설명하기에는 너무 많아서...그냥 직접 해드세요라고 말할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우리 몸은 여러가지 요소에 의해 독소가 아주 미량 들어와 있습니다. 이것때문에 병이 들고 아플 수도 있죠. 다양한 해독방법이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방법들을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