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써 봄

PNG JPG 변환 + 무료, 대량, 설치X

그룬 2021. 3. 22. 10:48

  수 많은 PNG JPG 변환 관련 글이 있다. 매번 찾고 매번 고른다. 그 중 가장 빠른 방법은 본인이 보기에 인터넷만 된다면 사이트에서 변환하는 것이다. 물론 대량으로 파일을 변환해야 한다면 모를까 10개 내외로 변환한다면 바로 이 방법이 가장 빠른 최선이라 생각한다.

 

 

대량으로 변환해야한다면 그건 소프트웨어를 쓰거나 별도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는게 보통이다. 하지만 여기서는 대량의 변환은 물론 금액도 무료다. 생각보다 좀 오래된 사이트지만 그 기능 하나는 분명 충실하게 수행한다. 사이트 이름부터 PNG 파일을 JPG로 바꾸기 위한 사이트 png2jpg 사이트다.

 

 

PNG 파일을 JPG로

PNG 이미지를 JPG 포맷으로 온라인에서 올바른 압축기법을 사용하여 무료 전환 하세요

png2jpg.com

 

  png2jpg.com이라는 사이트는 별도의 유료정책이나 가입유도를 권하지 않는다. 목적은 많은 이용자들의 접속에 의한 구글 광고 수익이다. 사이트를 들어가보면 광고가 이것저것 붙어있다. 다소 나 이런거 좀 불편해 하시는 분들도 있겠으나 요즘의 무료 서비스는 광고 + 서비스라고 봐야할 것이다. png2jpg는 그래도 상대적으로 봤을 때 꽤 양호한 수준이다. 오클릭을 크게 유도하지도 않으면서 본래의 기능을 제대로 제공하고 있다.

 

한번에 20개까지 가능하다. 더 많다면 몇번 더 해야지...

 

  크게 2가지의 기능을 기대할 수 있다. 첫째는 당연하게도 PNG를 JPG로 변환해주는 기능이다. 두번째는 뭘까? 그건 대량의 PNG를 JPG로 편하게 바꿀 수 있는 기능이다. 좌측에는 사이트, 우측에는 변환하고자 하는 PNG 파일을 두고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끌고와서 사이트의 '당신의 파일을 여기에 놓으세요'라는 문구가 있는곳에 떨구면 업로드와 함께 변환되기 시작한다. 여기서 중요한게 하나 있다면 인터넷 속도정도일 것 같다.

 

드래그 & 드랍. 애그드랍 먹고싶네.

 

  예전에는 하루에 변환횟수 제한을 둔 사이트가 많았는데 요즘은 이것도 없다. 변환은 광고를 거둘뿐이다. 다른 사람들이 글을 보면 5분, 1분, 심지어 5초컷도 있다. 근데 막상 들어가보면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뭐 이것저것 어디로 가서 뭘 해라라는 내용이 많다. 그냥 들어가서 파일만 업로드 하면된다. 그럼 변활것이다. 자주쓰면 그냥 즐겨찾기 추가해놓아라. 모바일도 동일하게 가능하다. 데이터가 무제한이 아니라면 대량으로 변환은 PC에서 할 것을 권한다.

 

변경해도 사용에는 무리가 없다. 하지만 비추한다.

 

사실 이보다 더 간단한 방법도 있다. 그냥 확장자를 변경하면 된다. PNG에서 JPG로 바꾸는 목적을 좀 무시할 수 있는 기능이긴한데 png jpg 변환에서 가장 빠른건 확장자 변경이다. 다만 용량이 축소된다거나 하는 여러 부가적인 목적을 패스해버리기 때문에 이런 서비스를 이용하는게 정답이긴 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