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ore 02

Adidas shoes - 레스모어에서 산 아디다스 신발 구매 후기

그룬 2014. 3. 4. 23:23

강남에 있는 레스모어에서 아디다스 신발(Adidas shoes)을 구매하였죠. 다양한 브랜드가 있었고 정말 이쁜 신발들이 많긴 했는데 딱 눈에 띄는 신발 하나가 있어 재고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주문을 하여 오늘 받아왔군요. 제 신발은 아니고...와이프 신발입니다.



구매한 아디다스 신발(Adidas shoes)은 전체적으로 어둡긴 하지만 주황색 포인트가 있어 깔끔하면서도 질리지 않는 것 같아 골르게됐죠. 좀 더 밝은 색을 사주고 싶었지만 이게 마음에 든다고 하여 결국 이렇게 됐군요. 하얀색 베이스에 빨간색과 진녹색 포인트가 있는 신발도 참 이뻤습니다. 



얼핏보면 운동할 때 신기 딱 좋아보이는 색상입니다. 검은색 레깅스나 검은색 청바지와 입으면 잘 어울리겠죠? 와이프가 약간 다리에 살이 있는 편인지라 신고나니까 왠지 운동선수같아 보이기도 합니다...하하하



옆에 있는 포인트 문구가 참 이쁩니다. 사진을 찍으면서도 뭔가 흡족하군요.



신발 뒷부분에 붙어 있는 단추같은 아디다스(Adidas) 로고입니다. 생각나는게 하나 있는데 프랑켄슈타인같군요. 





축구화같은 느낌입니다. 아 혹시 정말 축구화가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_- 하지만 발 앞쪽을 보호해줄만큼 튼튼한 신발은 아니니 그럴리는 없겠죠....그럴리 없어...그냥 밑창이 뛸 떄 좋아보일뿐입니다.









처음에는 강남역 근처의 ABC마트를 갔었는데 사람도 엄청 많고 마음에 들었던 뉴발란스 신발(New balance shoes) 재고도 없어 길건너의 뉴발란스 전용매장을 가봤습니다. 그 쪽에는 아예 그 제품이 없더군요. 라인업이 다른지 모르겠는데 찾다가 끝에 간게 레스모어였습니다. 사람도 그리 많지 않은데 오히려 이 곳이 신발은 이쁜게 더 많더군요.


특히 ABC마트에서 봤던 신발(New balance shoes)보다 전모델인것 같은데 비슷한게 3만원가량 저렴한 것을 봤습니다. 쾌적하게 돌아보면서 이쁜 신발도 다양하게 많이 봤군요. 레스모어는 처음 가봤는데 앞으로는 주로 이곳에서 신발을 구매할 것 같습니다 ㅎㅎ 혹시 집 근처나 시내에 레스모어가 있다면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ABC가 사람이 많은 이유도 분명 있긴 하겠지만 저 같은 경우는 쇼핑의 쾌적함이 조금 더 만족감을 주는군요...


사진을 찍고 보니 너무 디테일해서 오히려 지저분해보이는듯 하네요 ㅋㅋ 약간 거친 느낌이긴한데 사진으로 봐서 정말 가깝게 봐서 저렇지 그냥 눈으로 보면 저렇게 거친 느낌은 없습니다. 마치 이건 풀HD로 보는 느낌이네요....ㄷㄷ


반응형